일상/맛집정보

제주도 맛집추천 - 정육식당 다다익고 서귀포시맛집

축구소식통 2020. 10. 24. 16:07
728x90
반응형

 제주도맛집 _ 다다익고 서귀포시맛집

싸고 신선한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깔끔한 정육식당이자 제주도 대표 맛집이라고도 할 수 있는 다다익고


제주도맛집-서귀포시맛집

제주도에 대표적인 정육식당인 다다익고는 총 2군데 있는데 제주공항이랑 가까운데도 있지만 이번에 간곳은 1시간정도 걸리는 서귀포시 다다익고를 갔습니다.

여행을 즐기면서 해안도로를 따라 여유롭게 가다 저녁시간에 도착한 서귀포시 맛집 다다익고
근처에는 백종원호텔로도 유명한 더본호텔도 있습니다.


제주도맛집 - 서귀포시맛집 다다익고


건물 외관을보면 상당히 큰 규모라는걸 알 수 있고 정문으로 들어가면 바로 옆에 식당으로 가는곳과 이렇게 고기를 고를 수 있는 정육점이 있습니다.
먼저 정육점에서 고기를 고르는데 다양한 부위들을 내가 직접 보고 고를 수 있다는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제주도맛집 - 서귀포시맛집 다다익고

제주도맛집 다다익고는 반찬이나 야채들은 셀프바에서 원하는만큼 가져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양념들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이런 셀프바를 좋아합니다.


제주도맛집 - 서귀포시맛집 다다익고
제주도맛집 - 다다익고 서귀포시맛집

다다익고는 건물 내부도 상당히 큰데 테이블수도 많고 거리가 떨어져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와도 상당히 쾌적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타임을 피해서 슬슬 저녁시간이되면 저렇게 많은 테이블들도 가득 차는데 괜히 제주도맛집이나 서귀포맛집을 검색하면 대표적으로 나오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제주도맛집 - 서귀포맛집 다다익고



제주도맛집 다다익고에서 먹어본건 삼겹살입니다.
이런식으로 그람당 가격이 써져 있고 삼겹살이나 항정살처럼 단일로 포장도 있는데 여러부위를 섞어논것도 있어서 내가 원하는 부위를 싸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맛집 - 다다익고 서귀포시맛집


제주도맛집 다다익고에서 먹었던 목살
목살옆에 같이 있는 액젓은 대표 시그니처라고도 할 수 있는데 호불호가 상당히 갈릴 소스입니다.
목살은 잡내도 안나고 육즙이 가득차 부드러운 식감 이었습니다.






제주도 대표 음식이라고도 할 수 있는 흑돼지
다다익고는 그런 흑돼지를 정육식당처럼 운영하면서 질좋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삼겹살과 목살 2가지 부위를 먹어봤는데 삼겹살은 어디든 흔히 먹을 수 있는 그런 맛이지만 목살은 두꺼운 두께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먹어본 목살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먹으면서도 소고기랑 비교해도 전혀 부족함이 없고 부드러운맛과 육즙을 느낄 수 있는 목살 이었습니다.
같이 주는 소스는 액젓맛이 강해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는 맛이며 찍으면 오히려 고기에 맛을 느끼기 힘들어 소금에 찍어 먹는걸 추천합니다.

제주도맛집 다다익고에 가장 큰 장점은 건물이 크다보니 테이블이 떨어져 있어 고기집치고는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제주도맛집 - 다다익고 서귀포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