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정보

[천안-신부동] 소소하지만 소박하지않은 갤러리 MRGT 천안 카페

축구소식통 2020. 4. 20. 02:27
728x90
반응형

 

인스타 감성 천안 카페  MRGT , 전시가 열리는 곳 

천안 카페 , 터미널에 있는 개인이 운영하는 신부동에 위치한 카페 

갤러리 카페를 방문하다. 

혹시 벽에 있는 액자에 걸려있는 그림이 뭔가요 ???

천안 카페 내부 MRGT 갤러리 전시 왜 이런곳을 몰랐을까 ?? 라는 생각이 번쩍 들었다. 그리고 문화생활에 약한 내가 전시회 느낌의 카페를 와보다니 또 내가 또 새삼 다르게 느껴졌다.. 이런곳도 이제 갈줄도 알고 예전에는 그냥 저냥스타벅스 테이크 아웃만 하던 내가, 또 커피숍에 가서 뭐하러 앉아있느냐 , 이랬던 내가 많이 달라졌다는걸 느꼈다. 이제는 어느정도 즐길줄 아는 사람이 된건지,,  마냥 신기했다.

천안 카페 MRGT

전시 되있는 액자들은 예술가의 작품들을 걸어 놓으신다고 하셨다. 이런 사진 전시회들은 매주마다 바뀔대도 있고 특정 기간동안 전시해 두신다고 하셨다. 특정 날짜가 지나면 카페 내부 전시 되 있는 그림을 바꾸신다고 하셨다.천안 카페  MRGT 큰 장점인것 같다 소소하지만 소박하지않은 그런 카페인 느낌이 강렬하게 왔다.천천히 커피를 마시면서  그 작품들을 엿 볼수있다 눈이 심심하지 않고 좋은 에너지를 받을수 있는 그런 곳 인것 같다 

천안 카페 MRGT 디저트 블루베리 치즈 베이글

 

천안 카페 MRGT

 

천안 카페  MRGT 시그니처 메뉴 아인슈페너 

치즈케이크 & 데일리 스콘  &블루베리

천안 카페 MRGT
천안카페

천안 카페 MRGT는 아인슈페너를 아메리카노 베이스랑 라떼 베이스로 나눠서 먹을수 있다.

아메리카노 위에 달콤한 휘핑크림을 얹어 쌉싸름한 에스프레소의 맛과 달달한 크림의 맛이 잘어우러져 달지도 쓰지도 않은 맛.조금더 달달하게 드시고 싶다면 라떼 베이스로 드시는걸 추천한다. 개인적으로 아인슈페너를 좋아 하는 사람으로서 아인슈페너 맛집인것 같다 아인 슈페너를 먹은지는 얼마 돼진 않았지만 정말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베이글에는 애플시나몬과 블루베리가 있다 추천으로 블루베리를 먹었다.  MRGT 카페는 디저트를 직접 수제로 하신다고 하셨는데 정말 맛있다. 만든지 얼마안되서 디저트는 금방 팔리기 떄문에 정말 맛있었다,  갈때마다 디저트의 종류는 바뀐다고 하셨다.  카페 사장님은  센스있고 친절하시다. 감각도 좋은분이신거 같다. 친구 떄문에 알게 되었지만, 친구는 단골손님이라 가끔 서비스도 받곤한다고 얘기줬다, 괜찮은 카페인듯하다.

천안 카페 MRGT 가 주는 여운

개인적으로 작은 박물관 같다는 느낌을 받았다.  밖에서 볼떈 4~5개 테이블 밖에 없어 눈길만 갔었는데색다른 느낌을 많이 받았다.소소하지만 볼게 많은 카페,처음 와봤다 . 카페 안에서 느낄 수 있는 작은 전시회  참신했다. 많은 카페를 오고가곤 했지만 일러스트나 , 갤러리 , 사진 , 그런 작가들의 작품들을 볼수 있어서 되게 좋았다. 갤러리에 갤짜도 모르지만 풍기는 느낌이 되게 좋았고 편안했다.  가게 내부는 소소하지만 소박하지않은 그런 카페, 왜 이제껏 이런곳을 못보고스타벅스에 맛에 의존하고 한 커피의 맛만 고집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나 다양하고 볼거리가 많은 카페가 있었는데 말이다.. 조금 더 많은 카페를 둘러보고 싶어졌다. 갤러리 카페의 형태가 꼭 아니더라도 많은 컨텐츠와, 볼거리를 문화를 즐기고 싶어진다 , 한살한살 나이를 먹어가면서 주변사물이나 자연의 형태를 조금더 세밀하게 바라보는거 같다.단점은 카페 규모가 커서 발길을 돌려야 할떄가 있고 , 매장안은 아기자기해서 테이블을 많이 수용하지 못해서 사람들이 많이 올수가 없어서 기다려야할떄가 있다 가격대는 나쁘지 않다 이 퀄리티의 (사진 전시) 이정도의 맛이면 충분히 낼수있는 금액이다. 내 주관적인 생각은 충분하다고 생각이 든다.. 나는 카페인 중독자라 양이 조금 모잘랐엇다..ㅠ

천안 카페 신부동에 위치한 인스타감성 MRGT  위치

천안 카페를 자주 가는 사람들은 이곳을  한번 가보는시걸 추천합니다 부담없이 앉아서 편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8길 27-1
  • 지번신부동 458-5 1층
  •  

www.instagram.com/mrgt.mrgt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MRGT 인스타그램,

매일 12:00 - 22:00매주 수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