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정보

[천안-신부동 ] BBQ 황금올리브 치킨 & 크림 치즈볼 신부동 맛집!!

축구소식통 2020. 4. 11. 17:37
728x90
반응형

천안 신부동 치킨 맛집 BBQ

안녕하세요 북창고입니다~오늘은 얼마 전부터 치킨이  머릿속에 맴돌아서대한민국 브랜드 순위 손에 꼽히는 BBQ 치킨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ㅎㅎㅎ..마침 지인에게 받은 치킨 기프티콘이 있어서 저녁시간쯤 친구를 불러서 신부동에 있는 곳을 찾다보니까 매장 입구 모습이 눈에 확띄지 않나요 ????? 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니까 되게 눈에 확 꽂혀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치킨중 하나인 BBQ치킨을 먹으러 가보았습니다!!

[천안 -신부동] BBQ 치킨 위치

터미널 뒷편 삼성생명 맞은편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바로 옆건물인 김밥나라?? 김밥천국 옆에있는걸로 알고있어요,!

 

 

천안신부동 BBQ치킨 맛집

041-567-9282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충절로 18 지번 신부동 466-5

      매일 12:00 - 24:00

천안 신부동 BBQ 매장 VIEW

BBQ가  요새 핫하고 맛있는 치킨이라고 소문이 자자해서 고민없이 들어간것도 있지만 BBQ 치킨 매장안은 4인석으로 5~6개 테이블로 기억하는데 인테리어도 아기자기 하고 매장 분위기 자체가되게 깔끔한 그런 분위기 ? 역시 브랜드치킨집이라 그런지 굉장히 신경을 많이쓴거 같았어요메뉴는 BBQ에서 추천하는 황금올리브 , 스모크치킨 , 시크릿 양념이 있었는데 저희는 기프티콘을 사용해서 ㅎㅎㅎ 황금올리브 치킨이랑 & 크림치즈볼  콜라! 1.25l 주문했어요!!

메뉴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부터 해서 닭개장과 닭곰탕 돈까스 ? 점심메뉴가 있더라구요 닭개장 ,, 치킨집에서 닭개장을 시켜본적이 없는데 나중에,,철판깔고 한번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지금 포스팅 하다보니까 배고픔에 눈이멀어 메인메뉴만보고 사이드메뉴는 쳐다도 안봤네요 하하;; 다음번에와서 먹을떄는 고민좀하면서 메뉴를 골라야겠어요

BBQ 황금치즈볼 :

먼저 BBQ에서 자랑하는 크림치즈볼이 나왔는데와 진짜 계란같이 생겼는데 진짜 너무 동글동글하니 먹음직스럽게 생기지 않았나요 ??? 제가 치즈볼을 좋아해서 다른 브랜드 치즈볼도 많이먹어 봤는데 진짜 bbq 크림치즈볼은 강추입니다 ..!!

한입 베어물었는데 진짜 과하지 않고 느끼하지도 않아서 고소하고 꾸덕꾸덕함이 느껴졌습니다 ㅋㅋ 제가 기억하기론 치즈볼 시키면 다 못먹고 남긴적이 많았거든요 근데 여기는 진짜 과하지 않아서 진짜 맛있습니다 제가 먹었던 치즈볼들은 조금 과하고 먹으면 물려서,, 콜라를 많이먹어서 치킨들을 많이 못먹은적이 많았는데, 여기 치즈볼은 진짜 맛있게 먹은거 같아요 제 입맛에는 먹었던 치즈볼중에 제일 맛있던것 같습니다.

BBQ 황금올리브 치킨: ★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킨이 나왔네요 ㅎㅎㅎ 근데 치킨 나온거 보니까 왜 황금올리브인지 이해가 되더라구요!?진짜 튀김옷이 바삭바삭해보이구 황금빛으로 물들어 있더라구요 ㅋㅋ 저는 순살의 퍽퍽함보다 뼈 있는 치킨을 발골하면서 먹는걸 선호하는편이라 진짜 맛있었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치킨속살을 디테일하게 안보여드려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가지고 정신없이 먹느라 찍으려고 생각은 했는데 폭풍흡입하고 나서 뒤늦게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튀김옷도 바삭바삭하고 속살은 진짜 퍽퍽하지않아서 좋았어요 근데 한가지 아쉬웠던건 다른 양념소스를 추가해서 드시면 괜찮을거 같아요 양념 하나만 찍어서 계속 먹다보니까 조금 물리는게 없지않아 있더라구요아 그리고 ! 치킨조각이 생각보다 많이커서 먹다보니까 금방사라지더라구요 ㅎㅎ 다음에는 사이드 메뉴 하나더시켜놓고 같이 먹으면 괜찮을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느낀건 역시 배달로 시켜먹을떄의 그맛이랑 직접 매장에서 바로 따끈따끈하게 나온 bbq 치킨의 맛은 확실히 차이가 나더라구요 가급적이면 밖에서 먹으려고 하지 않는데 날씨가 좋고 상황이 진전이 생기면 자주 나와서 먹을거 같습니다. 여러 종류의 치킨과 맛집들을 많이 다녀본결과 bbq는딱 제가 생각하기에 브랜드중에 탑은 아니여도 그근처에 가까운 치킨맛이였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생각하기에 치킨맛집은 교촌치킨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요즘에는 나가서치킨을 배부르게 먹으려면 가격이 조금 나가는것 같아요 물가도 오른김에 닭고기도 올라가서 그런걸까요,, 요즘에는치킨값이 조금 부담이 되긴해요, 그래도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면 돈 아까운줄 모르고 다먹겠더라구요 bbq는 가끔씩 생각날떄 먹을거 같아요!!치킨은 역시 따끈따끈한 상태에서 먹는다면 진짜 치킨의 맛의 질은 더 좋습니다.

천안 신부동 BBQ 치킨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