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정보

[천안 -신부동] Cafe_Tamar 스콘 맛집 천안카페

축구소식통 2020. 4. 13. 18:5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북창고입니다 ~

저는 천안 신부동에있는 카페 중 통틀어서 스타벅스만 가다보니까 다른맛의 커피를 느껴 보고 싶고 좀 근사한곳에서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를 찾아서 가고 싶었다. 그래서 천안 신부동에 가면  골목 골목 들어가다보면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가 굉장히 많다. 저는 골목을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카페인데 제 지인들은 다 대부분 가보셨더라구요 

천안 신부동  - Cafe_TAMAR 

천안 신부동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 타마르  늦은 저녁에 가면 저 조명들이 되게 이쁘게 보일것 같습니다 

입구부터 느껴지는 맛집냄새,, 하지만 커피의 맛을 인테리어로 평가하기보다는 어떤 원두를 쓰고 어떤 맛을 낼지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카페를 다니다보니까 여기저기 이쁜 인테리어와 아늑한 편안한 곳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시간을 여유롭게 보내고 싶어질때가 많다. 분위기가 좋아 가봤지만 커피맛은 노브랜드 1500원짜리 커피보다 못한맛을 그 가격에 2배또는 3배로 뻥튀기는 가게들도 있고 어떤가게는 가격이 너무 금값이라서 부담되서 발걸음을 돌린적이있다. 

천안 신부동 카페 타마르 위치 

 

 

  • 충남 천안시 동남구 공고담길 43- 6 지번신부동 382-2

      평일 12:00 - 22:00 일요일 휴무

 

천안 신부동 카페 타마르

 

그 카운터 앞에 보면 디저트가 이렇게 진열 되있는데요  저희는 쇼콜라케이크를 주문했어요알고보니까 여기가  스콘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스콘도 되게 다양하게 있어가지고 아쉽게도 먹어보진 못했어요 ㅠㅠㅠ 다음에 갈떄는 스콘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케이크는 먹어봤는데 무난무난한거 같습니다.

천안 카페 TAMAR 1F VIEW 

천안 신부동 카페 타마르

카페 분위기는 빈티지하고 분위기는 굉장히 포근했어요 편하게 커피마시면서독서를하거나 편안한 휴식을 즐기고 싶다면 와보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아 제가 카페 안에 있을 떄는 몰랐는데 나와서 보니까 소형견도 출입이 가능하더라구요 애견동반 카페라고 알려져있더라구요 1층에서만 가능하고 2층은 출입금지에요!! 저도 댕댕이 데리고가서 여유를 즐기고 싶지만 저희집 말썽꾸렁이는 한시도 가만히 있질 못해서 드넓은 애견 카페로 가야겠습니다...

천안 카페 TAMAR 2F VIEW

천안 신부동 카페 타마르
천안 신부동 카페 타마르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인테리어 부분이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되게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거 같아 2층은  맘에들었던 거같아요 인테리어를 많이 쓴거 같네요  인스타 감성 느낌도나고2층 올라오시면 테라스도 있어가지고 날씨가 좋다면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습니다 

아인슈페너 & 말차라떼 & 쇼콜라 케이크

근데 굉장히 달달하면서 고소하다고 해야되나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다가 취향이 바뀔것 같습니다. 아인슈페너가 이렇게나 맛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다. 말차라떼는 제가 녹차를 좋아하지 않아서 먹어보진 않았고 대신 친구한테 맛에 대한 리뷰를 남겨달라고 했어요 말차라떼는 단맛보다는 밀차맛이 강한데 커피랑 만나서 씁쓸한맛이 강하다 라고 표현해줬는데 제가 먹어보지 않은건 !! 설명하기 좀 힘든것같네요 아무튼 케이크는 진짜 커피랑 잘맞는것 같아요 초콜릿의 그 꾸덕꾸덕함 맛이 조화롭게 잘 어울려서 나쁘지 않았던것 같아요 .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를 다니다보니까 느낀건 진짜 더 많은 컨텐츠와 맛을 느껴보고싶네요 여러 가게마다 맛도 다 다르고 거기에서 주는 느낌도 다르니까요, 많이 알아두면 알아둘수록 좋은거같아요 커피의 맛에대한 , 지식과 ,커피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서 나중에는 그 느낌을 반영하여 제 마지막 목표는 최적의 맛을 찾고 제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카페를 운영하는 것이니깐요..!  남들은 어떤식으로 운영하는지, 커피의 맛은 어떤지, 디저트는 어떤것을 진열하는지, 어떻게 인테리어를 하는지  이것저것 많이 알아보고 나중에 돈이 생긴다면 제일 하고싶은 버킷 리스트중 하나입니다!!. 두서없이 사설이 꽤 길었네요 !저는 아인슈페너를 드셔보시는걸 권합니다~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여기한번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아 스콘맛집이니까 스콘 꼭 한번드셔보세요

천안 카페 TAMAR 스콘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