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정보

[천안-신부동] 청년다방 #차돌떡볶이#버터갈릭 감자튀김 JMT

축구소식통 2020. 4. 9. 17: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북창고입니다 ~ 

제가 블로그를 하면 개인적으로 하고 싶었던건 가장 맛있게 먹었던 음식들에 대한 솔직한리뷰를 남기고 싶었는데 요즘엔 맛집이 너무 셀수없이 많더라구요,  광고를 남발하고 TV에 나오면 다 맛있는집으로 소개 되어 나오길래 Tv나 광고 블로그,SNS 소셜미디어나 여러 매체에 반영된 맛집들을  많이 가봤는데요, 엄청 많이 실망한적이 많았어요, 그렇게 맛집들을 돌아다녀봤는데 내 손에꼽히는 맛집은 광고나 미디어에서 본 맛집이 아닌 내가 알고있는 맛집들이 더 손에꼽히고 더 맛있더라구요 그 지역 시민들만 잘 알고있는 맛집, 요새는 맛집을 하도 많이 돌아다녀서 그런지 음식맛이 고급이 됬더라구요 제가 맛집 포스팅글들을 작성하면서 내 입맛에는 괜찮은데 제가 작성한 글로 인하여 다른사람들이 피해 입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시작한 음식에 대한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리뷰를남겨보려고 합니다. 또 나중에는 중간중간에 저만 알고싶은 맛집 숨겨진 맛집을 찾아서 이 글을 보러 오시는 분들에게 또는 그 지역 시민들에게 알려주고 싶었어요,  

오늘은 친구와 약속을 잡고 각자 볼일을 본 후에 밥을 먹기로 했는데 , 천안 사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한번쯤 가본 가보셨을 법한 곳입니다. 청년다방은 많은 프랜차이즈 점포를 두고 있는데 맛이 한번 궁금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오늘은 청년다방의 지극히 제 주관적인 맛 리뷰를 하려고합니다. 청년다방이라는 곳은 저도 처음가본곳입니다 주변사람들에게 익히 많이들었던 탓인지정말 맛있을지 아니면 그냥 잘못된 정보인지 먹으러가봤습니다,,


천안 청년다방

 천안 터미널 신부점 청년다방


천안 터미널에 있는 청년다방 ,청년다방의 세트메뉴가 굉장히 많은데 어떤걸 먹어야할지 그래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많았어요 근데 메뉴판에 베스트라고 쓰여져있는 통큰오짱하고 , 차돌 떡볶이가 메인 메뉴같이 보이더라구요,그래서 저희는 세트로 안시키고 차돌 떡볶이 2인분에 버터갈릭 감자튀김을 시켰습니다. 청년다방 세트에 포함된 음료수는 저희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냥 단품으로 시켰습니다. 


청년다방 메뉴판

맵기강도는 보통맛 매운맛?? 이 있는걸로 아는데 저랑 친구는 매운걸 잘 못먹기 떄문에 보통맛으로 시켰습니다~보통맛으로 먹으면 달달하고 좀더 매운맛으로 먹어야겠더라구요 나중에 먹어보니까 달달한맛이 좀더 강했습니다. 달달한 맛보다는 매콤한 맛을 원하신다면 매운맛으로 드시길 권하겠습니다. 그냥 먹으면 단맛이 더 강합니다.

청년다방 Main menu 차돌 떡볶이

청년다방 차돌 떡볶이 구성되어 있는 요리가 떡볶이랑 오뎅 만두! 메츄리알 파? 이렇게 있는데 여기 떡볶이가 특이한게 긴떡으로 되있어 가지고 가위로 잘라드시면서 드시면 됩니다. 청년다방 떡볶이는 끓여서 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 온도는 1~2도로 맞춰서 드시면 될거같아요 더 끓여먹어야 뜨끈뜨끈한 떡볶이와 국물을 더 맛있게 드실수 있으세요 청년다방 음식은 맵진 않고 쫄깃쫄깃하고 식감이 아주 좋아요, 떡볶이맛은 뭐 특별하게 맛있진 않고 다른 브랜드랑 비슷한 맛이었어요 좋았던건 국물쫄이면서 먹으니까 다먹으면 밥을 볶아도 되겠더라고요 청년다방 음식은  성인 남성 2명이서 먹어도배가 엄청불러 남길뻔했습니다. 다음에 청년다방에 올때는 3명이서 2인분을 시켜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굉장히 양이 많습니다.


청년다방 버터갈릭 감자튀김

청년다방 감자튀김

제 주관적인 리뷰는 정말 솔직하게 쓰려고 노력할 생각입니다 맛없으면 맛없다고,  맛있으면 과장대지않게 진솔한 느낌으로 써나갈 생각입니다.  괜히 이 글을 보고간 사람들이 맛있다고 들었는데 발걸음과 ,시간을 낭비하면 안된다고 생각하기에 진정성있는 포스팅을 할생각입니다 아무쪼록 글 솜씨는 부족하지만 그냥 편하게 봐주시면 될거같습니다~. 청년다방에 메뉴를 개인적으로 진짜 추천드리는 메뉴인데 엄청 맛있습니다.소스랑 치즈시즈닝이 같이 어울러져 있는데 맛은 보장하겠습니다 진짜 정말 맛있어요~! 청년다방의 감자튀김은 진리. 아마도 청년다방의 핵심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청년다방 감자튀김은 많이 먹으면 물리는점 주의 ! 먹고난후에 맥주가 땡기는 맛 ! 먹을때 같이 먹으면 찰떡 궁합 나중에 청년다방 감자튀김만 따로 주문해서 포장해가고 싶을정도입니다, 나중에 청년다방에 간다면 포장해서 가져가겠습니다.~위에 소스 더달라고 하시면 더 주시니까 따로 찍어서 드시는 분들은 달라고 하시면 될 것같아요 ㅎㅎ진짜 음식들 다 나오고 더 자세하게 남기고 싶었는데 너~~~~~무 배가고픈 나머지음식 사진만 찍고 바로 먹어버렸네요  다음에는 좀더 신경써서 디테일하게 리뷰를 남길까 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청년다방은 가끔씩 땡기는 그런 맛입니다.  가끔씩 생각나서 먹으러 갈거 같습니다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어요 떡볶이보단 감자튀김이 생각이 나는거 같아요, 감자튀김은 진짜 맛있어요, 확실히 프랜차이즈다보니까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저희지역에도 청년다방 체인점 점포를 많이 본듯합니다, 여자들한테 인기좋은 떡볶이집인것 같아요


천안 터미널(신부동) 청년다방 위치 

 

천안 종합터미널 청년다방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9길 28-1 ,신부동 465-20 1층(신부동)

청년다방 :매일 11:30 - 22:30 라스트 오더 22:00

 

728x90
반응형